139 Followers
<중요>베앱과 파캐스터 활동 점수는 별도다! https://paragraph.com/@daehan_base/base-app-faq 베앱 faq! 시간이 나실때면 읽어보세요!
스트렉 쌓기 5 갑자기 반등장인 것 같은데 이더와 비트는 횡보? 같은 느낌이다 같은 자리를 왔따리 갔다리 얼른 위로 올랐으면 좋겠다! @iccm.eth
스트렉 쌓기 12 yellow 하시는 분 계신가요 어제 출첵한줄 알았는데 안했네요… 아까운 스트렉… 그것도 12-13스트렉정도 됐었는데… tge도 곧 나올거라는 기대감이 잇습니다 곧곧이 1년정도가 되었지만요…ㅎㅎ 뮤엇이든 잘 되길 바랍니다! 화이팅!!!!
스트렉 쌓기 6 비트가 반등을 햇다? 알트는 뭐하는지 모르겟다 월리파고도 뭐하는지 모르겟다 $baseiccm 얘도 모르겠다 @iccm.eth 잘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