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는 어디서와서 어디로 가는가 인생이란 삶을 사는 목적은 무엇이며 어떻게 살아가야 할까 끊임없이 고민중인 인생85
905 Followers
4월은 고통의 달이었던것 같습니다. 여러 방면으로 다들 고생많으셨습니다. 내일부턴 느리지만 함께, 끝까지 걸어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기름넣고 이브닝 출근 가즈아!!! 어제 주유소에 차 세우고 주유하러내렸는데 카드안가져옴… 그대로다시 시동걸고출근했지뭐예요… 아이폰 ㅠㅠ 그래서오늘 빨간불 떴슴다ㅋㅋㅋ
절에오면 뭔가 경건해지는 느낌.
금요일날 혼자 솔캠 갈 예정인데 미니멈하게… 원형테이블 쓰기 어떤가요 아님 네모테이블 추천해주실만한거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싼걸로 사고싶어요 5만원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