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on (pard)

Magon

Negative investor, Researching and onchain activating. /kimchi | TG https://t.me/magoniabbb | https://www.reboundx.net/

2695 Followers

Recent casts

바이낸스 ReboundX 온보딩 완료 바이낸스 이전 정책 바이낸스는 원래 CEX 중에 페이백이 안되던 거래소였고, 셀퍼럴 혹은 페이백 적발시 코드가 정책상 정지됐었음. 또 VIP1이 넘어가면($15M, 25BNB보유) 어필리에이트들에게 적용되지 않고, Binance 회사로 사용자가 넘어갔었음. 가장 유동성이 풍부하고 혜택이 많은 거래소였는데도 불구하고 이런 이유로 서서히 바이빗, OKX쪽으로 넘어간 볼륨이 많음을 파악하고 이제부터는 페이백 제공가능하도록 바뀜. 이제는 가장 경쟁력 있을 듯 수수료율 변경 일반 사용자 2bp/5bp —» 2bp/5bp VIP1($15M & 25BNB) 1.6bp / 4bp —» ($5M & 5BNB) 1.8bp / 5bp VIP2($50M &100BNB) 1.4bp / 3.5bp —»(10M & 25BNB) 1.6bp /4bp *VIP2까지만 페이백가능!(BNB 25개만 보유하는게 제일 유리) ReboundX 온보딩 조건 *VIP2까지만 페이백 가능하고, VIP3부터는 바이낸스로 이관됨(BNB25개만 딱 맞춰놓는게 최대효율) 첫달 온보딩 이벤트 50%, 다음달부터는 40% 적용 —» VIP2기준 50% 페이백시 VIP8, 30일 볼륨량 $12.5B & 4,500BNB 홀딩이랑 조건 똑같음 그리고 다음주 주중에 $1M당 $50 받을 수 있는 거래 이벤트(최대 $10k x 10명) 시작하면 VIP9 상회하니, 0.8bp수준에서 볼륨 트레이딩 하실분은 KYC 변경 (https://www.reboundx.net/en/guide)해두시고 앞으로도 페이백 등록해두세요. 해외쪽 행사 논의하다가 받아온 개사기조건임.. 그리고 친구초대이벤트 진행중입니다! 바이낸스, OKX, Backpack 중 하나 거래소 KYC + 200k 거래하면 추천한 사람 한명당 50usdt, 최대 200명 (https://www.reboundx.net/en/mypage) - KYC 변경 가이드 (https://www.reboundx.net/en/guide) - ReboundX Binance 소개 홈페이지 (https://www.reboundx.net/en/exchanges/binance) 24/7 CS @reboundx_cs : telegram 하락장에 효율화시켜놓고 돈나올 곳 파먹죠

  • 1 reply
  • 0 recasts
  • 2 reactions

Backpack에 거의 수수료로 10억 가까이 썼고, edgeX에는 1년 넘는 시간동안 기다려왔는데 TGE 전략을 개인적으로 이렇게 세우고 있습니다. 굳이 채널에서 많은 사람이 보도록 쓰는건 아닌 것 같구요. 하신 분들이 있으면 참고하세요 프리마켓에 대해서 프리마켓을 부정적으로 보는 시장 의견이 많고, 저도 어떤 느낌인지 너무 이해가 되는지라 공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바이낸스급의 대형 프리마켓이 열린다면 유동성을 바이낸스와 팀이 협의하여 제공하기때문에, 유의미한 볼륨의 거래가 일어날 확률이 높고 그때부터는 글로벌로 마케팅 된다고 생각함. 예를 들어서 이란에서 $2B FDV 프로젝트가 상장되었다고 해도 우리는 이제 이걸 믿지 않음. 글로벌에 인식을 까는 것부터 시작해야합니다. 그러면 바이낸스나 프로젝트가 감수해야할 부분이 분명 있다고 봅니다. 낮은 FDV로 상장된다면 그에 대한 물량에 해당하는 돈을 유저에게 지불하거나 이를 전략적으로 처리해야함. 하지만 결국 TGE에서 호재를 어떻게 처리할건지가 가장 중요하고, 향 후 빌딩과 관련된 가격 연관성이 제일 중요해진다고 생각합니다. 1. Backpack 우선 MM, VC의 물량이 없고, 유저들에게 물량이 주어졌습니다. 한국인에 상위 홀더들이 많아요. 하지만 저는 팀이 물량이 아예 없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건 그들의 자유겠죠. TGE 시점에 열리는 정보를 추측하면서 생각해보면 변수가 꽤 많을 것 같고 상방이 유력할것 같습니다. 현재 BYBIT에서 $350M에 거래되고 있는데 매집평단에 좋은 기회일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Backpack은 바이낸스에서 온보딩 문의가 온 것 같아요. TGE시점을 협의하지 않았기 때문에 바이낸스급의 프리마켓은 없습니다. 바이빗은 솔직히 5만불만 들고가면 어느정도의 시장하방선을 방어할만큼 유동성이 낮아요. 신뢰성이 낮은 거래환경이라고 생각합니다. 2. edgeX 전 어떻게 생각하실지 몰라도 바이낸스와 협의과정중에 튕겨져 나온 것 같은 타임라인이지만 프리마켓이 올라간게 지금 시장상황으로 생각해봤을때 나쁜선택은 아닌것 같습니다. 특정 국가나 지역에 몰려있는 유저 뿐만 아니라 글로벌 마케팅과 유저들이 온보딩 되어야하는데 마케팅 중 가장 강력한 소재는 큰 해외선물거래소 상장이거든요. 저는 TGE때 나오는 바이백 대쉬보드를 주목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그리는 차트를 분석하고 매도 타이밍을 잡을 것 같아요. 절대 단기간에 잡진 않을 듯 싶습니다. 어떻게 세우고 계시나요?

  • 1 reply
  • 0 recasts
  • 7 reactions

3월달까지 만들고 있는 것 @reboundx_net Trading 터미널 - 향 후 더 중요한 섹터 올만입니다 김치 fens들.. 코인베이스앱과 분리가 됐지만 추억이 많네요.. 근황 전하러왔습니다. 바라보는 시장 상황 -Perpdex들의 시장파이는 가격과 관계없이 더 커지고 있음. -바이낸스, 바이빗, OKX등의 대형 CEX들도 적극적으로 affiliate를 영입하고 있고, 이전보다 더 후한 조건을 제시하며 리테일들을 영업하는 중(바이낸스 페이백 허용, VIP2까지) -하지만 반대로 국가단위에서의 규제는 혼돈 그자체지만 강해지고 있음. - 동시에 AI를 활용하기 시작한 사람들이 개인단위로 폴리마켓에서 10억,20억을 벌 듯 Trading bot, 퀀트 전략에 손을 대기 시작하며 앞으로는 MM 영역까지 개인으로써 침범하기 시작할거라고 전망 중🧐 - 개인들이 자신만의 트레이딩 봇을 사용하기 시작할 때 필수적인 요소 2가지가 필요함 1. 수수료 2. 차익을 비교하며 거래할 장소 1. 수수료 거래소에서 기본 조건을 적용받으며 퀀트를 돌리는 것과 수수료를 깎아놓고 돌리는 건 할 수 있는 전략의 가짓수부터 차이남. 3bp로 퀀트 트레이딩을 돌리면 수익성 나는 전략을 채택해야하지만 1bp 이하로 조건을 적용받으면 별의 별 전략이 가능 2. 차익 거래 장소 결국 AI를 활용한 다양한 거래 전략과 차익 거래 기회 전략을 짜놓으면 이를 한장소에서 묶어줄 곳이 필요함. 저는 이게 터미널이라고 보고 있음. 비개발자 출신으로 느끼는 가장 큰 바이브 코딩의 단점은 언어선택, 코딩 프로그램 설치, 코드 복붙, 로컬에서 구동과 나중에는 배포까지 걸리는 과정이 귀찮음. 이를 극복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많이 학습시켜놓은 플랫폼과 최종적으로는 LLM모델까지 연결시켜서 바로바로 구동하고 백테스팅/실행 할 수 있게 원클릭으로 모든걸 담을 수 있는 허브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함. —» 이건 퀀트 전략에 대한 AI얘기고 또 AI agent 시대가 오면서 가장 먼저 사라질 것들은 "비효율성"임. 가격 경쟁에 있어서 견적을 제시하고 AI agent가 이를 접근할 수 있도록 권한을 잘 만들어놓은 견적이 AI 서칭에 걸리면 그 통로는 초기 선점을 치고 가지 않을까? 더 나아가서 서비스가 AI에게 권한을 넘겨주려면 AI를 검증해야하는 과정이 필요할 것임. 터미널 같은 경우는 AI를 구동하는 사람들의 볼륨이나 정보를 알아야 함. 이를 검증할 수 있는 인프라도 필요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듦. 이미 전통금융에는 이에 대한 정보를 사고 파는 것처럼. —» 이건 퀀트 전략을 이미 탑재하고 로컬에서 돌아가며 수수료까지 견적을 받는 AI 시장에 대한 생각 아직 더 붙여야할 생각이 많은 것 같음. 실현도 문제지만 구체화시키면 실행하기만 하면 되니까 추가 구현예정입니다. 🧐 곧 나올 터미널은 다음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 Google ouath (https://developers.google.com/identity/protocols/oauth2?hl=ko)를 통한 원클릭 구글 로그인 후 페이백/ 터미널 연결로, 사용자가 API key를 끌고 들어와서 홈페이지에 넣는 번거로움을 없앰. - 로컬 서버를 통한 주문 구축으로, 만약 거래소의 계정이 있다면 지역 규제와 IP차단에 상관없이 주문을 넣을 수 있음. VPN 사용 필요없음. - Q1까지 데모 배포에 간단한, DCA기능과 헷징기능 등을 추가 - 입금은 터미널에서 각 거래소로 가능하나, 출금은 개별적으로 해야하며, 권한이 없음. - Affiliate(일반적 리테일) 레벨에서 이뤄지는 모델 - Broker 모델이 아니라 KYC는 각 거래소에서 계정을 생성하고 구글 로그인으로 연동 - reboundX 코드 사용자가 아니더라도 사용 가능하나, 페이백 기능은 막힘. - 이후 최대 8개까지 각 거래소 화면분할 기능 제공 예정 - 마이페이지에서는 거래소 통합 잔고, 포지션, 페이백 조회가능 perp dex에 미뤄놨던 CEX들 다음주 월요일부터 바이낸스 온보딩 캠페인과 신규 가입유저 첫 달 항시 유지할 예정입니다! Binance 50% (기본 40%, vip2까지) 캠페인 포함하면 vip9수준 OKX 65% (기본상향 50 —» 55) BYBIT 45% (기본상향 30 —» 35) ReboundX 거래소 리스트 https://reboundx.net/en/exchanges KYC 변경 및 사인업 가이드 https://reboundx.net/en/guide 궁금한건 댓글로!!

  • 0 replies
  • 0 recasts
  • 2 reactions

Top casts

sweety holiday kimchi frens~~~ 오늘은 방장 오프날입니다 메롱 저녁에 와서 반사 리라 융단폭격해드림 알람에 막 여러개 눌러주신분들 보면 글케 고마울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하나하나 가긴하는데 빠지더라도 다음에 꼭해드림

  • 336 replies
  • 323 recasts
  • 333 reactions

/lp Ham project boosted up when from the time many korean was banned It is a another alpha tip for Participation Contribution Rewards of Wp? 1. Degen tips needs to be fixed. 2. A lot of tip rewards for Koreans paradoxically indicate engagement with Wp. The majority are actual participants. Not scripts or bots

  • 141 replies
  • 264 recasts
  • 265 reactions

Onchain pill WL 7자리 배분완료 <<< https://t.me/magonia_B 텔레그램가서 확인해주세요! 오늘onchain은 새벽3시 민팅이고, 저는 원래 처방전NFT 갖고 있어서 유료민팅할 생각. 슬슬 다음주부터는 Enjoy 에어드랍 서로 할 수 있음. 스쿼드 형태가 생길듯.

  • 284 replies
  • 195 recasts
  • 212 reactions

Zora체인에서 큰 활동들이 슬슬 감지되기 시작했습니다.<< 토큰들을 거래할 수 있는 체인 자체가 나온지 2주차쯤에 접어들고, NFT민팅자체의 트랜잭션 빈도도 올라갔지만, 연관된 코인들의 트랜잭션이 합쳐진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이어서

  • 321 replies
  • 206 recasts
  • 229 reactions

Onchain profile

Ethereum addres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