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사갑니다. 이밤을 하얗게 태워보게 화력지원 해주세요 오늘못하면 내일 무조건 다찾아가볼랍니다
- 8 replies
- 2 recasts
- 7 reactions
레드카드 ㅎㄷㄷ입니다. 워친님들은 포인트로 나무에 투자하시는지 게임 투표에 많이 사용하는지 궁금 하네요ㅎ 오늘도 모모 화이팅~~~^^
- 9 replies
- 4 recasts
- 5 reactions
어떻게 하면 좀더 많이 받을수 있을까요? 랭크 올리기위해 여러모로 노력중인데 아직 얼마안된 초보라그런가 용어가 생소한게 많습니다. 하나씩 찾아가며 성장하겠습니다ㅎ 도와주세요~~~^^ 소액이지만 맞디젠하실분~~ㅋ
- 4 replies
- 1 recast
- 0 reaction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