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캣티즌 돼심? 호로 잡것들이 요런 상큼한 메세지를.~~ 몇달 풀 렙업하고 있었는디.. 열뿔딱지 나내.ㅡ.ㅡ 이유 아시는분 꼭 댓글 좀~~
- 1 reply
- 0 recasts
- 0 reactions
아놔~~ GRASS 에포크6에서 끝이길 바랫는디. 7 또하내 . 겁나 지겹내.. 이러다.. 또 뒤통수 맏는건 아닐런지~~ .. 갈때 까지 가보자~~ 가~~자~~~
- 0 replies
- 0 recasts
- 0 reactions
GRASS 아야~~! 이자 그만하자 ~~ 마이 무따 아이가~~ 월매나 더 묵을라고~~ 공지도 안때리노~~ 설마 한달 더할건 아니지?~~
- 0 replies
- 0 recasts
- 0 reactions